동산교회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가정사역

+ 2019년 비전:말씀으로 삶을 풍성하게
  • 아버지학교
  • 어머니학교
  • 부부학교

동산교회 아버지학교란?

동산교회의 아버지학교는 2002년 11월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 가정의 문제가 아버지로부터 비롯되는 경우가 많음을 볼 때, 올바른 아버지상을 추구하여 실추된 아버지의 권위를 회복시키고 아버지가 부재한 가정에 아버지를 되돌려 보내자는 목적으로 세워졌습니다.

아버지가 살아야 가정이 산다!

가정의 수준이 국가의 수준입니다. 아버지가 바로 서야 가정이 바로 서고, 사회가 바로 서고, 나라가 바로 섭니다. 아버지학교는 아버지를 바로 세움으로서 사회를 바꾸며 세상을 변화시키는 운동입니다.

동산교회 어머니학교란?

동산교회의 어머니학교는 2003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 한국의 위기는 가정 안의 어머니의 정체성의 위기라는 인식하에 성경적 어머니를 제시하여 올바른 여성성의 회복을 통한 건강한 가정, 깨끗한 사회를 건설하고자 출발하였습니다. 어머니의 진정한 회복 없이 아버지의 회복도 없고 자녀들의 회복도 불가능합니다. 어머니학교는 왜곡된 전통적 가치관의 여성상을 성경적으로 정립하고 올바른 자아상을 회복하도록 돕습니다.

어머니가 살아야 가정이 회복됩니다!

어머니학교는 여성을 행복한 아내, 좋은 어머니로 변화시켜 가정을 회복시키고 교회의 덕을 세우며 더 나아가 사회를 변화시키려는 운동입니다.

부부가 바로 서야 가정이 바로 선다!

부부학교는 잃어버린 부부애를 확인하고 몰랐던 서로의 진실 된 마음을 이해하면서 가정 안에서 나의 정체성을 회복하고, 부부 간의 차이를 발견하고 인정해 주며, 대화를 통한 문제 해결로 천국 같은 가정을 만들어 갑니다.

동산교회 부부학교는?

2010년도에 시작되어 초교파적인 연합사역으로 성령의 강한 역사와 함께 삶의 실천운동으로 자리매김 하며, 교회를 넘어서 평택과 안성지역사회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사역의 지경이 넓혀져 감에 따라 이웃지역인 과천과 천안아산의 부부학교가 정착될 있도록 그 영향력을 펼치기도 하였습니다.
부부가 행복하면 자녀들이 행복하고 가정이 행복해질 것입니다. 가정이 행복해지면 교회가 건강해지고 교회가 건강해지면 사회가 밝아질 것입니다.
부부학교를 통하여 이 시대의 무너져 가는 가정을 회복시키는 역할을 감당하는 영적운동이 되길 소망합니다.

17871 경기도 평택시 문화촌로 21 / TEL : 031-655-6900~3 / FAX : 031-618-6900
COPYRIGHT (C) 2002 DONGSAN CHURCH. ALL RIGHTS RESERVED.